박서윤 "'참교육' 당한 나쁜 여고생, 갱생해도 행복하지 않길"

박서윤 "'참교육' 당한 나쁜 여고생, 갱생해도 행복하지 않길"
(서울=연합뉴스) 장진리 기자 = "살면서 이런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게 얼떨떨하고 신기해요. 모든 게 행복하고 감사하죠."